과학적으로 입증된 근육 강화 조언

2020. 7. 20. 21:02카테고리 없음


과학적으로 입증된 근육 강화 조언



근육을 만드는 것은 단지 체육관에 가서 역도를 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역기를 드는 데 시간을 보내면서 얻게 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이 많이 있다.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속도를 위해 폼을 희생하겠다는 의지가 공통적인 문제다.


반복을 너무 빨리 끝내려고 노력하지 말고 천천히 정확하게 반복하면 항상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갖고 필요한 만큼 운동을 하도록 해.




근육 증강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얻으십시오.


각기 다른 운동이 근육의 여러 그룹에 작용한다는 사실 이외에도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운동과 근육 톤을 발달시키는 운동 사이에는 구별이 있다.


특정 근육 그룹에 맞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올바른 운동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 일반적으로 더 많이 먹을 필요가 있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로리를 위해 촬영하라.


칼로리를 높이는 연구 방법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2주 정도 살이 찌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다시 여러분이 먹고 있는 칼로리의 수를 늘리고 싶을지도 모른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는 적절한 준비운동이 필수다.


일단 근육이 강해지면, 추가 스트레스로 인해 부상을 입기 쉽다.


하지만 제대로 워밍업을 하면 부상을 막을 수 있다.


5~10분 정도 가볍게 운동을 한 후 약 3~4개의 조명을 중간 강도로 예열한 후 심각한 리프팅을 시작한다.




적당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거나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하면 근력 형성에 필요한 단백질을 엄청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음료는 특히 운동 직후와 취침 직전에 유용하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매일 이러한 보조제들 중 하나에 자신을 제한하라.


만약 여러분의 목표 또한 여러분의 질량을 늘리는 것이라면, 하루에 세 개까지 소비하는 것이 이로운 일일 것이다.




훈련할 때, 가능한 한 많은 세트와 리프를 하도록 노력하라.


1분 휴식을 취하기 전에 15개의 리프트를 하라.


이것은 젖산이 흐를 수 있게 하고 근육의 성장을 자극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세션 동안 가능한 한 많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근육 형성 과정을 시작할 때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소비되는 칼로리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고, 만약 이것들이 운동으로 인해 태워지지 않는다면, 지방이 형성되기 시작할 수 있다.


오히려 단백질 섭취량을 주 2회씩 2백칼로리씩 조금씩 올리면 스스로 근육을 제대로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주게 된다.




가슴과 등이나 쿼드와 햄스트링과 같은 반대쪽 근육을 같은 세션에서 훈련시킨다.


이렇게 하면 운동하는 동안 한 근육은 쉴 수 있다.


이 방법은 또한 더 효율적이고 운동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강도를 높일 수 있다.




"근육 건물"을 TV에서 찢어진 보디빌더들과 연관 짓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다른 근육 일상이 있다.


근육을 얼마나 크게 원하느냐에 따라 식단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당신이 여기서 배운 것은 당신의 근력 쌓기 노력을 시작하거나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지식을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면서 이전에 꿈꿀 수 없었던 결과를 얻기 위해 근육을 키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