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팁으로 홈스쿨링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2020. 7. 20. 21:03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으로 홈스쿨링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언젠가 어떤 직업을 갖기를 원하십니까? 그것은 작가인가, 과학자인가, 아니면 교수인가? 너희 아이는 탄탄한 교육 기반을 갖추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홈스쿨링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나열된 팁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지역 홈스쿨링 가족과 함께 그룹 견학을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재미있고 사교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단체와 함께 현장 학습을 가는 것도 카풀과 단체 입학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




홈스쿨링에 관한 주의 법을 조사하십시오.


각 주마다 홈스쿨링에 대한 지침이 다르다.


일부 주에서는 표준화된 시험을 요구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어떤 주에서는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기 전에 사립학교의 소유자로 이름을 등록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비록 당신이 예술을 직접 가르치지 않더라도, 당신의 수업에서 예술과 음악을 활용하라.


여러분의 아이들은 직물을 함께 붙여 그들이 배우고 있는 것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거나, 여러분이 가르쳐준 것을 묘사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예술은 음악, 그림, 노래, 연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삽화를 그리거나, 짧은 연극을 쓰거나,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을 통해서라도 다른 매체로 레슨을 해야 한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레슨을 더 효율적으로 기억할 것이다.




집안일을 바깥에서 돕거나, 집안일을 자녀에게 할당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집도 돌보며 하루 종일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이 고군분투할 수도 있다.


청소, 요리, 식료품 쇼핑, 그리고 모두를 돌보는 것은 당신을 빨리 지치게 할 수 있다.


가능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돕게 하고 절대로 죄책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홈스쿨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하라.


온라인에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올바른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자료들이 있다.


홈스쿨링이라는 생각을 사랑한다고 해도 필요한 시간과 기술이 없다면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




삶 기술은 가르치기 위해 중요하다.


중요한 삶의 기술을 학문적 자료로 학습하는 것을 포함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라.


생활 기술에는 요리, 운전, 정원 가꾸기와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때때로 당신은 이 두 영역을 결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수학 실력은 쇼핑과 예산 편성을 통해 습득될 수 있다.


당신은 아이들이 식물 생활에 대해 배우도록 돕는 동안 정원의 심는 것에 대해 가르칠 수 있다.




홈스쿨링을 추구하면서 고립되는 일은 피해야 한다.


지역 네트워킹은 부모로서 당신에게 좋은 생각이다.


해당 지역의 지원 그룹 또는 네트워크를 검색하거나 온라인 토론 포럼에 참여하십시오.


마음이 맞는 사람들의 강한 집단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홈스쿨링을 하는 동안 당신의 가족은 강해져야 한다.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바쁜 홈스쿨링 교육과정에서 쉽게 잃어버릴 수 있는 자유시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데이트, 영화 또는 조용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마련하여 그 중요성을 입증하십시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을 때 하는 일은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다.




공예는 배움의 특별한 도구다.


당신이 한 아이를 가르치는 동안, 다른 아이는 예술과 공예에 대해 독자적으로 일을 할 수 있다.


자녀에게 사용 가능한 소모품을 창의적으로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훌륭한 학습 방법이다.




다른 홈스쿨링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스쿨링 그룹이나 다른 협회에 참여하십시오.


홈스쿨링을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여러분은 같은 일을 겪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으로 이득을 볼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자신의 경험과 조언을 공유함으로써 지속적인 우정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아이들은 새로운 친구들도 얻을 수 있다.


결국, 전통적인 교실이 없다면, 당신의 아이가 친구를 사귀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다.


홈스쿨링 가족들과의 만남이 도움이 된다.




홈스쿨링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홈스쿨링이 증가하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서 수많은 다른 홈스쿨링 가족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 포럼과 블로그에 있는 다른 홈스쿨링 가정과 연결할 수 있다.


이들 가족과 대화함으로써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육과정을 교환하며 최적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네 아이들도 친구가 생길 거야.


조언이 필요할 때 기댈 사람이 있다는 것도 위안이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위해 꿈꾸는 성공적인 직업과 상관없이, 그들은 올바른 교육을 받지 않고는 그것을 가질 수 없다.


여기에 제시된 충고를 따름으로써 자녀가 어떤 노력에도 성공하기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