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다른 분야와 차별화하십시오.

2020. 7. 20. 21:04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다른 분야와 차별화하십시오.




페이스북은 누구나가 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그것은 전 세계의 모든 종류의 인구 통계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접근법을 다듬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새로운 고객들과 고객들은 훌륭하지만, 당신에게 충성하는 사람들을 지키는 것은 중요하다.


더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여러분의 청중들은 존경심을 느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참여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 훌륭한 사람들을 소홀히 하지 마라.




더 많은 팔로워를 얻기 위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전자 메일을 구독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하십시오.


적은 비용이 들지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결국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파는 것이다.


따라서 월말까지 일정량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많은 "좋음"을 얻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판매로 전환하기를 원한다.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전략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그룹을 만들거나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지를 통해 고객은 쉽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이용할 수 없는 경우 게시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그룹 고객들에게 거래와 쿠폰에 대한 사전 통지를 주거나 그들을 위한 특별 판매를 만들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만약 그 개념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것이라면, 여러분은 페이스북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


시작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을 놓는 것이다.


이것은 방문객들과 고객들 모두가 더 개인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과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단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줄 수 있다.




다른 사용자가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콘텐츠가 당신의 팔로워와 방문객들에게 정말 마음에 든다면, 그들은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고 싶어할 것이다.


페이스북 사람들은 서로 공유하고 기업들과 교류하기를 원한다.


여러분이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때, 독자들은 그 정보를 빠르게 새로운 고객이 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시간을 가질 것이다.




청중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이 중요하다.


날짜에 10개의 게시물을 만들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고객과 팔로워가 읽고 싶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이것은 부적절한 의견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명한 전술이 아니다.


사용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서 듣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느낄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만드는 관계를 육성하는 것은 중요하다.


가입자와 계속 연락하며 정기적으로 교류해야 한다.


콘텐츠를 단순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랜 팔로워에게 승진 보상도 주어라.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프로필을 변경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상품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변경 사항을 준수하면 목표 고객층이 계속 연락할 수 있고 현재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업데이트를 제시간에 공유하기 위해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글을 쓰고 나중에 올라가도록 일정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도구를 찾으십시오.




콘테스트를 설정하든, 고객들에게 쿠폰을 제공하든, 페이스북의 수익 증대를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어떤 선택이 최선인지 결정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있다.


이 기사는 프로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유용한 전략을 보여주었다.


그것들을 활용하면 성공할 수 있다!